가령, 네가 바라는 바를 간절히 소망할 때. 높은 이상을 이루고자 앞으로 나아갈 때. 무거운 욕망을 이루고자 깊숙이 들어갈 때. 그리하여 그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를 바라 마지않을 때. 그러한 순간이 닥쳐오기를 기다리고 또 기다릴 때. 네가 품에 ■■을 끌어안고 있을 때ㅡ ㅡ나는 곁에 있어.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scenario 『Where Love Is, God Is』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우리에게 2미터 만큼의 땅을 허락해 주시겠습니까? 몇 백 제곱킬로미터의 도시에서 몇 십 킬로미터의 거리를 가득 메운 이들이 몇 미터의 간극을 좁혀가며 부딪힌 끝에. 우리는 의무를 다하였고, 이제는 싸워온 대지 아래에서 쉬고자 합니다. 그러니 우리에게 2미터, 아니. 4미터 만큼의 땅을 허락해 주시겠습니까? 나에게는 함께 묻히고 싶은 사람이 있는 까닭에 그와 몸 맞닿은 채 눈 감을 수 있도록.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scenario 『Does a Man Require』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문득, 갑자기, 떠오른다 기억을 회상하면 그 곳에 아주 문득, 그리고 사소하게 별 것 아니어서, 잘 몰라서 아니면 혹시라도 잊지 말아야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말아서 기억을 떠올려 본다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Misty Gaze - 제 2화, Silence fall 더블크로스ㅡㅡ 그것은 배신을 뜻하는 말
언제나와 같은 일상의 이면, 악의로 얼룩진 어둠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발생하는 오버드 습격사건, 그리고 임무를 떠나 돌아오지 않는 파트너. 좋지 않은 예감이 드는 당신은 발걸음을 옮길 수 밖에 없었다. 이 이면에 도사리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 Unnamed: Remind」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우주 먼 곳으로부터 날아온 SOS 신호. 구조 요청과 함께 들려온 낯선 목소리- □□□ □□□□- 광활한 우주 너머의 세계, 낯선 이와의 조우 힘은 통제할 수 없는 곳으로 뻗어나간다. 세계는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변모해 있었다. 고요한 기다림 끝에 우리가 마주한 것은ㅡㅡ
우주 먼 곳으로부터 날아온 SOS 신호. 구조 요청과 함께 들려온 낯선 목소리- □□□ □□□□- 광활한 우주 너머의 세계, 낯선 이와의 조우 힘은 통제할 수 없는 곳으로 뻗어나간다. 세계는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변모해 있었다. 고요한 기다림 끝에 우리가 마주한 것은ㅡㅡ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Misty Gaze - 제 1화, Bon boyage 더블크로스ㅡㅡ 그것은 배신을 뜻하는 말
바보 같은 사람, 어리석은 사람. 그런 힘을 가졌다면, 그럴 능력을 가졌다면. 더 큰 곳에 쓸 수 있었을 텐데, 나라면 그랬을 텐데. 강대한 힘으로 다른 이들 위에 군림할 수 있었을 거야! 뛰어난 능력으로 부와 명예를 거머쥘 수 있었을 거야! 그렇게 고통스러워 할 필요가 없었을 거야. 그렇게 무시당할 일이 없었을 거야. 그렇지만 당신은 고개를 들고 나는 지금 욕망하던 대로 살고 있다고 말했어. 아아. 바보같은 사람, 어리석은 사람.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scenario 『What Human Live By』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이성이 사람과 괴물을 가른다잖아. 욕망은 사람을 괴물로 만든다잖아. 그럼 우리는 그 무엇도 바라선 안 되는 존재인걸까. 나는 고민 끝에 한가지 선택을 했어. 하지만 시작이 둘 중 무엇인지 알 수 없네. 그러니 네가 나는 무엇으로 사는지 말해줘. 그 답이 내가 누구인지를 말해줄 테니. ━너와 내가 동류인가, 그것까지는 알 수 없더라도.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scenario 『What Human Live By』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어느 날ㅡN시는 혼란에 말려든다.** 하나, 심장이 사라진 시체가 발견되었다. 둘, 기괴한 살인사건의 숫자는 늘어간다. 셋, 이 사건이 오버드에 의한 것인지는, 넷,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ㅡ 다섯, 당신은 알고 있다. *여섯, 괴물은 이 안에 있다.*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Fake it」** *너를 배신하는 것은 누구?*
오버드로 태어난 소년소녀들. 특별한 힘을 가졌으면서도, 이름조차 주어지지 않고, 만나 본 적도 없는 이들의 평온을 위해 싸운다. 그들은 자유를 바랐다. 게임을 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그런, 아주 평범한 젊은이들의 자유를. 하지만, 깨달아 버리고 말았다. 자신들은 언제까지고 괴물이라는 것을. 이것은, 세계의 종말을 바라는 소년소녀들의 이야기. Double Cross the 3rd Edition 「World End Juvenile」 더블 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