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로 접어들며 감기가 유행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티엔 또한 마침 심한 감기에 걸렸다고 하네요! 괜찮을까요, 티엔은 혼자일텐데요. 열 기운때문인지, 티엔은 평소보다도 솔직한 잔 투정이 조금 늘은 듯 보입니다. “저기, 혹시 와 줄 수 있어? 심심하기도 하고…” 아픈 사람이 혼자서 자신의 몸을 돌보는 일은 쉽지 않겠죠. 병문안을 가 볼까요?
사연국嗣聯國 의 황제 KPC. 대성한 나라의 백성들은 어진 황제를 높이 칭송합니다. 황제께서 손짓하는 곳이 곧 대성하고, 너른 들판 위로 갈대의 그림자가 마른 파도처럼 흩어졌습니다. 풍악이 울리고 연회가 벌어집니다. 황국은 스러질 날 없이 번성합니다. 황제께서 시찰을 나가 듣도보도 못한 소수민족 출신의 새 후궁을 들여오기 전까지. 황궁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피바람이 붑니다. 낮에는 대신들이 광기에 찬 황제의 칼에 목숨을 잃고, 밤에는 사치스러운 연회가 벌어집니다. 백성들은 땅이 꺼져라 한숨을 내쉽니다. 황제의 하해와 같은 은혜를 받아 마를 일 없이 영글어가던 작물들도 어느 새 누렇게 색이 바래기 시작했습니다. 황제의 어진을 그리는 화원은 날마다 후궁의 천한 인물화를 그리고, 황궁에는 음악 소리가 끊길 날이 없습니다. 곧 반란이 일어날 것입니다.
가령, 네가 바라는 바를 간절히 소망할 때. 높은 이상을 이루고자 앞으로 나아갈 때. 무거운 욕망을 이루고자 깊숙이 들어갈 때. 그리하여 그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를 바라 마지않을 때. 그러한 순간이 닥쳐오기를 기다리고 또 기다릴 때. 네가 품에 ■■을 끌어안고 있을 때ㅡ ㅡ나는 곁에 있어.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scenario 『Where Love Is, God Is』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최근 통제된 위험 지역이 있습니다. 이계 제어석 파괴를 위해 투입된 요원들이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S등급 페어도 있었는데 말이에요! 그리고 그 위험천만한 구역에 여러분이 투입되었습니다.
《 西暦2010年11月中旬 》 木枯らしと物哀しい灰色の空が初冬の到来を告げる頃。 あなたは借金取りに追われ、 世間から隔離された貧しい暮らしを送っていた。 そんなある日、すべての借金返済の代わりとなる 一つの交換条件を持ちかけられる。 その条件とは、ある男を殺害することであった。 「はじめまして、ずっと君と話をしてみたかったんだ」
우리에게 2미터 만큼의 땅을 허락해 주시겠습니까? 몇 백 제곱킬로미터의 도시에서 몇 십 킬로미터의 거리를 가득 메운 이들이 몇 미터의 간극을 좁혀가며 부딪힌 끝에. 우리는 의무를 다하였고, 이제는 싸워온 대지 아래에서 쉬고자 합니다. 그러니 우리에게 2미터, 아니. 4미터 만큼의 땅을 허락해 주시겠습니까? 나에게는 함께 묻히고 싶은 사람이 있는 까닭에 그와 몸 맞닿은 채 눈 감을 수 있도록.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scenario 『Does a Man Require』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대법전의 마법사로서 성실하게 살아오던 리히터는 어느 순간 자신이 대법전에 쫓기는 서적경이 된 것을 깨닫습니다. 리히터는 과연 원래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학창시절, 유독 점술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였던 래번클로 하우스의 타티아 실링턴을 기억하고 있나요? 그녀는 한 달 전 우리에게 청첩장을 보냈었죠. 들리는 소문으로는 할머니가 스큅인 예비신랑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아 엄청난 반대를 겪었다는데… 그래도 멀쩡히 결혼을 한다고 하니 허락을 받는데는 성공했나봅니다. 어쨌건 우리는 초대받은 사람들이었을 뿐이니 평소와 다름없는 한 달을 지내왔어요. 그리고 마침내 잊고있던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포근한 함박눈이 내리는 12월 22일, 오늘은 그들의 결혼식입니다.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새로운 부부의 백년가약을 축복하며 기쁨을 나누는 일만이 우리의 몫이잖아요. 게다가 내일이면 우리도 푹 쉬는 휴일이에요. 그러니 피로연이 끝날 때까지 아름다운 오늘을 즐기도록 합시다. 하루는 짧고 내일은 금방 도착하길 마련이니까요.
문득, 갑자기, 떠오른다 기억을 회상하면 그 곳에 아주 문득, 그리고 사소하게 별 것 아니어서, 잘 몰라서 아니면 혹시라도 잊지 말아야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말아서 기억을 떠올려 본다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Misty Gaze - 제 2화, Silence fall 더블크로스ㅡㅡ 그것은 배신을 뜻하는 말
언제나와 같은 일상의 이면, 악의로 얼룩진 어둠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발생하는 오버드 습격사건, 그리고 임무를 떠나 돌아오지 않는 파트너. 좋지 않은 예감이 드는 당신은 발걸음을 옮길 수 밖에 없었다. 이 이면에 도사리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 Unnamed: Remind」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